IT 이모저모

Web 응용 프로그램은 대화하는 속도로 개발하자 ~ React과 BFF에서 빠르게 프로토 타이핑 기술 - 4

exien 2018. 3. 30. 15:03

어떤 모의 기법을 사용해야할지

 지금까지 BFF와 SPA에서 다양한 요소를 모의 된 프런트 엔드를 신속하게 형성가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실제 개발에서는 모의 화하는 방법을 어떻게 구분하여 사용하면 좋을까요. 다음의 순서로 중요도가 높은 곳에서 마이그레이션하는 것이 추천입니다.

  1. 모의 Store를 통해 View를 구축한다. View와 상태를 분리하여 Store의 입도를 개선한다.
  2. 실전 Store와 모의 Action Creator로 전환한다. 조작을 밝혀 입도를 개선한다.
  3. 실전 Action Creator와 모의 API로 전환한다. API의 설계를 개선한다.
  4. 모의 API를 실전 API를 전환합니다.

 사용자와의 접점에서 먼저 마무리 가고 느낌을 잡고 잘 될 것이라면 백엔드에 옮겨가는 "프론트 엔드 패스트 '개발 스타일입니다.

 어쨌든 중요한 것은 손을 멈추지 않고 대충이라도 좋으니까 앞으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React과 Flux는 구조화 된 프론트 엔드를 손에 넣은 우리는 모든 요소를 ​​모의 할 수 입도를 적정화하면서 추이으로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모의을 잘 활용하여 악기를 연주하도록 템포 개발하고 갑시다.

 모의 데이터의 작성에는 Marak / faker.js 같은 더미 데이터를 생성하는 도구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만들 수있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 아이디어를 조기에 시도

 응용 프로그램 개발에서는 "좋은 생각 아이디어를 형태로 보면, 이미지와 달랐다"라고 한 것도 종종있을 것입니다. 이런 경우는 일단 그 아이디어는 옆에두고 다음의 아이디어에 임하는 것이 손입니다. 새로운 노력은 실패가 다해이므로 조기 실패를 감지하는 "Fail Fast"의 생각도 중요합니다.

 K5 Playground라면 "Fail Fast"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 앱 개발에 익숙한 사람도 나름대로 노력과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미묘하다고 인식하고 심리적으로 실패로 인정되지 않는 것입니다. 한편, K5 Playground에서 번거 로움없이 단시간에 만든 응용 프로그램이면 "Fail Fast '하는 심리적 장애물은 낮은 것입니다. 외곬 줄에서는 가지 액션 게임을 여러 번 재 시도하도록 반복 새로운 아이디어에 도전 해 봅시다.

 그러나 "Fail Fast '는'Move Fast"고 대 않으면 안됩니다.

 Y Combinator의 창업자 폴 그레이엄은 저서 「해커와 화가 컴퓨터 시대의 창조자들」에수록되어있는 '메이드 인 USA'라는 수필에서

 "코드는 피라미드처럼 신중하게 계획을하고 고생하여 조립가는 것이 아니다. 단번에 집중하여 빠른 손을 움직이면서 항상 신경을 바꾸어가는 숯불 스케치 같은 것이다."

 또는

 "천천히 차근 차근 일을하고, 완성 것은 원래의 아이디어를 정밀하게 구현 한 것이 될 것이다. 그러나 그 생각은 잘못 겠지. 늦게 정성스런 일은 너무 빨리 최적화 것이다. 오히려 프로토 타입을 신속하게 만들어,이를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어가는 것이 좋다. "

 하면 소프트웨어 개발 속도의 중요성을 역설하고 있습니다. 실패를 두려워하는 것은 인간의 상이지만, 이번에 소개 한 같은 기술을 몸에 익히고, 목탄 스케치를 그리면서 개발 "Fail Fast '와'Move Fast '를 반복하여 힘을 붙이면서, 좋은 아이디어 오고 오는 기회를 기다 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