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이모저모

SONY PlayStation 5 디자인 노출

exien 2019. 8. 22. 15:53

어제 독일의 기술 미디어 인 LetsGoDigital은 차세대 홈 콘솔의 디자인 특허 인 SONY의 특허를 발견하고 공개했습니다. 

특허 사진에서 PS5의 열 설계는 매우 과장되었고 동체의 열린 영역이 매우 큽니다. 레이 트레이싱 가속 지원 Navi 그래픽 카드를 지원하면 전체 기계의 전력 소비가 300W를 초과 할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이는 개발 기계이므로 성능은 시판용 PS5보다 높을 것입니다.



로마 숫자 5 인 동체 상단의 V 방지 디자인은 공식 소매 버전의 기계에 남아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동체 전면에는 흡입 디스크 포트가 있으며 오른쪽에는 6 개의 외부 커넥터가 있습니다. 

이 외관 특허의 디자이너 인 Osutori Yusuhiro는 현재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의 기계 설계 부서 총괄 책임자이며 PS2, PS3 및 PS4의 호스트 디자인에도 참여했습니다. 

이 특허받은 모델이 공개 된 후 게임 개발자 Codemasters의 선임 예술가 인 Matthew Stott는 이것이 개발 기계라고 말했으며 사무실에도 일부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 
https://nl.letsgodigital.org/spelcomputers-games/sony-playstation-5-console/ 
https://www.expreview.com/70056.html